본문 바로가기

위즈덤 프로젝트/인공지능(Ai)

인공지능 화가에게 각각의 미술 사조로 그려달라고 해봄

지난 번 소개한 사이트에서 거리의 비참한 모습을 각각의 미술사조를 달리하면서 그려달라고 해봤다.

인공지능 화가의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확실하게 느껴진다.ㅎㅎㅎ

 

1. 인상파

 

2. 추상주의

 

3. 사실주의

 

4. 야수파 ㅎㅎㅎ

 

5. 로마네스크 ㅎㅎㅎ

 

6. 비잔틴...?

 

7. 고딕 (이건 약간 잘못 알아먹은 듯하지만 어쨌든 ㅎㅎㅎ)

 

8. 응용 미술 (응??)

 

제대로 된 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잼따. ㅎㅎㅎ